티머니고속버스... 티머니고속버스 보면 자리가 많이남고 2명만 예

티머니고속버스...

티머니고속버스 보면 자리가 많이남고 2명만 예매해있고 이런경우있던데 이렇게 사람 없어도 운행하나요? 만역 타는 사람이 저혼자라도 그냥 운행하는건가요??

단 한명이 예약 탑승해도 운행하는게 원칙이라고 합니다 운행합니다

현장에서 예매해서 타는 분들도 조금은 있을거고 운행 유지가 정책입니다

비수기에 운행이 줄어들수는 있는데 그럴때는 미리 공지하고 예매를 안받겠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