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고속버스...
티머니고속버스 보면 자리가 많이남고 2명만 예매해있고 이런경우있던데 이렇게 사람 없어도 운행하나요? 만역 타는 사람이 저혼자라도 그냥 운행하는건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티머니고속버스 보면 자리가 많이남고 2명만 예매해있고 이런경우있던데 이렇게 사람 없어도 운행하나요? 만역 타는 사람이 저혼자라도 그냥 운행하는건가요??
단 한명이 예약 탑승해도 운행하는게 원칙이라고 합니다 운행합니다
현장에서 예매해서 타는 분들도 조금은 있을거고 운행 유지가 정책입니다
비수기에 운행이 줄어들수는 있는데 그럴때는 미리 공지하고 예매를 안받겠지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