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비번 까먹어서 계속 틀리면 화면 구석에 초기화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비번 까먹어서 계속 틀리면 화면 구석에 초기화 버튼 뜨지 않나요..? 저 옛날에 아이폰 12 썼을때 비번 까먹어서 집에서 초기화해서 다시썼늗데 친구는 안된다고하는데 안되나요..? 만약 된디면 se기종도 되나요

설정에서 초기화 설정을 해 놓아야지만 가능합니다

아니면 잠김 상태로 변경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비밀번호를 물어 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