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비번 까먹어서 계속 틀리면 화면 구석에 초기화 버튼 뜨지 않나요..? 저 옛날에 아이폰 12 썼을때 비번 까먹어서 집에서 초기화해서 다시썼늗데 친구는 안된다고하는데 안되나요..? 만약 된디면 se기종도 되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비번 까먹어서 계속 틀리면 화면 구석에 초기화 버튼 뜨지 않나요..? 저 옛날에 아이폰 12 썼을때 비번 까먹어서 집에서 초기화해서 다시썼늗데 친구는 안된다고하는데 안되나요..? 만약 된디면 se기종도 되나요
설정에서 초기화 설정을 해 놓아야지만 가능합니다
아니면 잠김 상태로 변경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비밀번호를 물어 봅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