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고 대학 일반전형 특성화고 고3 내신 등급은 2.9정도입니다대학

특성화고 대학 일반전형

특성화고 고3 내신 등급은 2.9정도입니다대학교 지원 할 때 특성화 전형 말고 일반 전형(교과,종합)으로 지원을 하게 되면 등급 반영이 그대로 되나요?변화가 있다면 어떻게 되나요?인서울 4년제 기준들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성화전형말고 일반전형으로 지원하게 되면 등급반영이 그대로 되며 변화가 있을수없으며 4년제와 더불어 전문대 일반대모두 그대로 됩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