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33226
편입 질문 안녕하세요 현재 동서울대 2년제 학과를 재학중
#33225
2년제 전문대 졸업 이후 학사편입 질문 사회복지과 관련 2년제 전문대 다니고 있는 학
#33224
편입 독학으로 할 수 있을까요? 있나요?
#33223
저의 인생 고민 들어주실래요?
#33222
제조품질로 취업생각중인데 자격증 요즘 뭐따나요 ?? 컴활1급은 최근에 땄고 지금 생각중인 자격증은
#33221
인하공전 편입학 전적대 성적 질문
#33220
품질관리쪽 토익과 토스 어떤 것을 준비하는것이 나을까요? 나이가 32살 이고 취업준비중입니다.
#33219
나히아 3기 2쿨에 관련된 질문 제가 나히아를 열심히 보고 있는 중인데요..
#33218
인스타랑 페북 안보고 넷플릭스만 보는 사람도 있나영?
236